주요뉴스
거제문화원, 거제 어린이·청소년 K-POP 꿈드림 축제
거제문화원, 거제 어린이·청소년 K-POP 꿈드림 축제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11.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문화원(원장 원동주)은 지난 10월 29일(토)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거제 어린이·청소년 K-POP 꿈드림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세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K팝 음악과 춤을 함께 즐기며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고, 문화로 세대 간 소통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유치부 5팀과 초등부 3팀, 중등부 1팀, 고등부 2팀이 참가하여 경쾌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수백 명의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유치부 참가팀은 이솝유치원 ‘솔잎향기반’, 세종유치원 ‘세종-i’, 아이샘터 유치원 ‘싱그러운 풀잎반’ ‘산들바람 들꽃반’, 마전어린이집 ‘마전 kids’이다. 초등부는 brouhaha, 여태준, 김연지가 재주와 끼를 선보였고, 중등부는 minx, 고등부는 땐뽀걸즈, D-blossom이 참가하여 노련하고 성숙한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축제에 참가한 거제시민들은 BTS, 아이브 못지않다고 환호하며 연신 박수갈채를 보냈다.

원동주 거제문화원장은 “지금 한국 문화는 세계 곳곳으로 전파되어 대한민국의 위상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류 열풍으로 우리나라는 이미 문화강국이 되었다. 자라나는 우리 어린이·청소년들이 거제시의 미래이다.”며 “거제문화원은 우리 아이들의 문화활동 장려를 위해 이 축제를 마련하였으니 함께 즐기고, 공연마다 힘찬 박수와 응원의 함성 보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거제문화원 문화학교는 서예, 서양화, 한국무용, 라인댄스, 밸리댄스, 워킹체조, 통기타, 덧배기 양반춤, 요가, 한자 강좌를 개설하여 거제시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거제문화원 문의전화 681-26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