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상문고 방향 9대, 사공 영진자이온 2대 배차
상문고 방향 9대, 사공 영진자이온 2대 배차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3.0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시내버스 노선개편 안내 

2014년 3월 3일부터 거제시 시내버스 노선이 일부 개편되어 운행된다.


이번 노선 조정은 작년 3월 이후 두 번째이며 지난 1년간 접수된 버스운행 불편사항을 바탕으로 운수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이뤄졌다.
우선 상문고 통학생 수송을 위해 기존 운행대수 4대에서 9대로 증회운행 하기로 하였고 사곡 영진자이온 거주 학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아침시간대에 차량 2대를 배차했다.
또한 남부면 순환버스는 기존 12회에서 6회로 운행횟수가 조정됐다. 직통 노선중 고현~동부~저구 -홍포 노선이 기존 2회에서 4회로 변경, 고현~동부~ 저구~여차 노선을 2회로 신설하였으며 아주지역은 인구증가 및 이용시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운행횟수를 증회하였으며 기존노선을 일부 조정 하였다.
시 관계자는 바뀐 버스 노선 및 운행시간표는 시 홈페이지와 거제시 버스정보시스템(http://bis.geoje.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현재 변경 작업 중에 있으며 당분간은 시민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있더라도 양해를 바란다고 했다.
또한 시민의 요구사항을 100% 충족시키기에는 우리시 버스 대수가 아직은 많이 부족하여 이번 조정에 반영되지 못한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시와 운수업체가 협의를 통해 연차적으로 차량을 증차해가면서 민원을 해소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시내버스 노선문의 055)639-4534


웬만한 거제통영 소식은 거제통영 오늘신문홈페이지 http://www.geojeoneu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