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 복지관 이용자 대상 장수사진 촬영 재능 기부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 복지관 이용자 대상 장수사진 촬영 재능 기부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09.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점수)에서는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택주),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행이) 65세 이상 이용자 50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 기원, 장수사진 촬영’을 26일, 28일 양일 동안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어르신들의 우울감과 심리적 불안감이 가중되는 가운데 활기찬 노후생활 영위, 무병장수 기원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에서는 어르신들의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머리 손질과 화장을 직접 해드리면서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촬영 순서를 함께 기다리며 덕담을 나누기도 했다.

장수사진 촬영 참여자 김○○ 어르신은 “살면서 장수사진을 처음 찍어보는데 화장도 곱게해줘서 너무 마음에 들고 행복하다.”고 말하면서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과 복지관에 감사를 전했다.

김점수 회장은 “어르신들이 장수사진촬영을 위해 양대 복지관을 방문하시는 모습과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도 자주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택주 관장은 “이런 뜻깊은 행사를 갖게해주신 거제 중앙라이온스클럽 김점수 회장님과 관계자 모든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 장수사진 촬영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한 나날을 보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강행이 관장은 “어르신들이 이렇게 기뻐하시고, 좋아하셔서 참 감사하다. 장수사진 촬영은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 도움 없이는 진행 될 수 없는 사업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이어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촬영한 장수사진은 액자로 제작되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