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 민관협력으로 3차 활성화사업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 민관협력으로 3차 활성화사업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09.2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는 지난 20일(화) 3차 분과활성화 사업으로 사등면 지역경로당을 노인분과위원 및 사등면사무소(면장 김훈), 거제시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반명국), 사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제성춘) 위원들과 함께 찾아「어르신들이 그리는 세상」이란 제목으로 협동화 그리기를 진행 하였다.

거제시 사등면에 위치한 3곳의 경로당(청곡경로당, 두동경로당, 유교경로당)을 직접 찾아 어르신들에게 분과활성화 사업을 진행 하였다. 협동화는 공동그림으로 새로운 집단생활에 참여할 기회와 보다 나은 인간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의 활동을 인지하고 집단에 소속하고 있는 중요한 구성원이라는 자각을 갖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3차 분과활성화사업은 민관협력으로 진행 하였으며 사등면사무소 물품지원키트세트, 거제시치매안심센터 안마봉, K마트 뉴킹베이커리 표찬석 대표 빵, 볶다 그날의 중식 유진혁 대표 음료지원을 하였다.

마지막 3차 분과활성화 사업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지원함으로써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았다. 사등면사무소(김훈 면장)는“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 활성화사업이 내년에도 연속성 사업으로 사등면에서 한번 더 진행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사업 진행 시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 .”고 밝혔다.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장(한우리노인통합지원센터 원장 이성민)은 “2022년 분과활성화사업을 민관협력으로 성공적 진행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는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사업과 활동으로 찾아 뵙겠다 ”고 밝혔다.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055-636-94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