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개그콘서트” 거제공연 2월 22일
“개그콘서트” 거제공연 2월 22일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2.05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3시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대한민국 일요일 밤 최고의 시청률과 최고의 코너를 자랑하는 “KBS 개그 콘서트” 공연이 오는 2월22일 (토) 오후3시/7시 거제문화예술회관을 찾는다.

 

거제시민의 배꼽을 책임지며, 웃음을 주게 될 거제공연에서는 “개그 樂 콘서트”라는 공연용 버전으로 제작되어 각각의 재미난 코너들로 구성되었으며, 지방에서는 보기 드문 “개그 코미디의 진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2월 신학기 및 봄 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개그맨들과 코너를 가지고 대거 거제를 찾을 예정이며, 개그라는 장르를 통해 청소년과 온 가족이 함께 웃음과 행복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 
 
공연을 위한 내용과 출연진도 다양하고 화려하다. 남자가 필요 없는 이유, 아빠와 아들, 멘붕스쿨, 오성과 한음, 리얼리티 외 다양한 코너와 TV에서 볼 수 없는 공연용 코너를 별도 제작하여 거제시민에게 선사한다. 유민상, 김기리, 이문재, 박소라, 김진철 등의 인기 개그맨들도 대거 출연하며, 평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개그맨들의 숨은 끼와 매력을 거제문화예술회관 무대에서 직접 확인할 수가 있을 것이다. 
예매는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전화예매(055-680-1050~1)도 가능하다 공연문의는 예술기획부 680-1000
한편 개그 프로그램과 출연진은 예고 없이 변동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