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 보훈가족을 위한 선풍기 기부
거제시, 보훈가족을 위한 선풍기 기부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07.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는 5일 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재완)에서 조국을 위해 희생과 헌신하신 보훈가족을 위해 선풍기 10대를 6·25참전유공자회 거제시지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루어졌으며, 기부식에는 최종겸 6·25참전유공자회장, 최병안 6·25참전유공자회 사무국장, 이재완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장, 김청집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 이경희 행복생활국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올해는 무더운 폭염으로 인해 고령의 어르신들의 건강이 더욱 걱정되는 가운데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전달된 선풍기는 6·25참전유공자 어르신들의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재완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올해도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기부를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국가유공자분들에게 위로와 기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앞으로도 감사의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이경희 행복생활국장은“올해 여름 폭염으로 어르신들의 생활이 무척 염려스러운 상황에 우리 보훈 어르신들을 위해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선풍기를 기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며, 시에서도 여러 기관·단체들과 연계한 후원 사업과 시 차원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