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한국수자원공사 ,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과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협약체결
거제한국수자원공사 ,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과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협약체결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07.0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택주)은 한국수자원공사 거제권지사(지사장 김인수)와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한국수자원공사 거제권지사는 2021년 8월 ‘K-water와 함께 더 건강한 여름’행사를 시작으로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년2회 이상 지역사회 취약세대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한국수자원공사 거제권지사는 전직원이 2인1조를 이루어 주1회 밑반찬 배달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인수 한국수자원공사 거제권지사장은 “코로나19로 행사성 사회공헌 활동에 그쳐 항상 아쉬움이 남았는데,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과 협업하여 소외세대 지원에 앞장설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한국수자원공사 거제권지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우호적인 관계를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남택주 관장은 “공공기관에서 앞장서서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세대 지원을 위해 발벗고 나서주어 감사하다. 소중한 나눔실천이 지역사회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복지관도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