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여성새일센터, 인스타그램 비밀과외 교육생 모집
거제여성새일센터, 인스타그램 비밀과외 교육생 모집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06.0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황연화)에서는 2022년 여성 창업지원 서비스 확대사업으로 추진하는「인스타그램 비밀과외」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분야별 SNS 전문가(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마켓 셀러)와 연계하여 「억대 매출 따라잡기」,「인스타그램 성장 스토리」, 「즉석제조 및 식품관련법」 등 맞춤형 창업 지원 교육으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교육을 희망하는 지역내 경력단절여성 또는 창업에 관심을 두고 있는 여성은 6월 13일부터 6월 20일까지 거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 누리집(www.gw.re.kr)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기타 문의사항은 거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 055-634-2064~7)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황연화 센터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내 유망 여성 창업가를 발굴 육성하고 성공적인 창업과 경제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거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원스톱 취업 지원은 물론 여성친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 ▲ 기업체 환경개선사업 ▲ 기업체 협력망 구축 ▲ 집단상담프로그램 ▲ 새일여성 인턴제 등 기업체와 지속적인 협조체제로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가족친화 및 여성친화기업 확대, 여성의 능력개발 기회를 마련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문의 055-634-206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