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청년 1004명 변광용 지지 선언
거제청년 1004명 변광용 지지 선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05.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측에서는 거제 청년 1004명이 지지선언을 했다고 밝혔다.

 

거제 청년 1004명은 모두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를 지지합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시대를 함께하는 든든한 거제 청년 여러분.

 

오늘 거제 청년 1004명은 거제의 큰 도약과 발전, 청년의 꿈과 희망, 모두의 든든한 미래를 위해 현 거제시장인 변광용 후보 지지를 선언합니다.

 

오늘 지지 선언에 함께한 우리 청년 1004명은 만18세에서 만39세까지의 다양한 연령과 거제대학생, 조선 노동자, 사무직, 아르바이트생, 자영업, 배달업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거제에서 생활하는 평범한 청년들입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며 땀 흘리며 살아가고 있으며 여느 부모님들의 아들딸이자 거제의 미래 세대들이기도 합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거제 청년 여러분.

 

지난 4년간 민선 7기 변광용 거제시정은 거제 청년들을 위해 청년일자리 확대, 청년 창업 지원, 거제대 기숙사비 지원과 소통을 통한 다양한 건의사항 해소, 청년 활동공간 조성, 청년들이 시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반 마련 등 다양한 청년 정책을 추진해왔으며 이는 그동안 역대 어느 정치인들은 해오지 못했었던 일 들이었습니다.

 

특히 거제대학과 협력해 AI융합 기술인력양성사업, 창의융합형 공학인재양성사업 등 57억 5천만 원의 정부 사업 선정을 이끌며

 

인력양성과 대학 발전 등 거제대학교와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이는 전례 없는 대규모 사업비 확보로 학교 위상과 지역경제에도 큰 보탬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 청년 1004명은 청년들에게 공정하고 정의로운 기회와 참여를 보장하고, 미래의 꿈을 키우는 변광용 거제시장의 ‘거제형 청년 보장제’도 적극 공감하고 지지합니다.

 

청년기본수당 지원, 민간과 공공의 청년일자리 창출 지원, 공공기관 연수체험, 주거·이사비용 및 중개수수료 지원, 미래성장기금 조성, 자격증 취득 지원, 청년문화공간 마련, 80억 규모의 청년통합지원센터 구축 등

 

우리 청년들의 주거, 복지, 문화, 자산형성, 일자리 창출, 청년의 자기 결정권 존중, 시정 참여 확대 등의 ‘거제형 청년 보장제’시행은 청년들이 거제에서 꿈을 키우고, 거제에 머물며 거제의 당당한 일원이자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임을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거제 청년 여러분.

 

청년이 머물고 넘쳐나는 거제.

청년이 꿈을 더 크게 키우는 거제.

거제 발전을 지속하고, 청년 일자리 걱정 없는 거제.

행복하고 희망이 넘치는 거제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후보는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입니다.

 

우리 거제 청년 1004명은 변광용 거제시장의 수호천사로 모두가 행복한 거제를 위해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단단한 지지자로 함께 더 큰 미래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5. 3.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거제 청년 1004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