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이인태 시의원, 시의원 예비후보 등록
이인태 시의원, 시의원 예비후보 등록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04.02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태 거제시의원 (사등면.둔덕면.거제면.동부면.남부면.일운면)이 더불어민주당 후보검증을 마치고 31일 거제시서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2014년 7대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지방선거에 나서 시의원에 당선됐다.

이후 상반기 행정복지위원회 부위원장 과 하반기 경제관광위원회와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으로서 시정질문 10회, 5분 자유발언 20회를 통해 시정을 견제 감시하며, 지역민의 복지증진과 환경개선에 힘써 왔다.

​지역 현안 중 KTX 역사 관련하여 사등면 지정의 타당성을 주장하며 역사 선정 공론화에 반대 입장을 견지했다. 또 이인태 시의원은 사등면 발전협의회에 KTX역사 추진위 구성도 건의 제안해 사등면 역사 선정에 톡톡한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진행이 지지부진한 사곡해양플랜트산단 조성 관련하여 조기승인을 촉구하며, 1단계 96만m2(산업용지58만m2)매립 계획을 금포부터 사등건화공업까지, 2단계는 362만m2(산업용지 114만m2)파일방식으로 총458m2조성면적 (산업용지172m2) 매립을 하여 사곡해수욕장은 그대로 해수욕장 기능을 할수 있도록 하는 대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국도 14호선 거제대교~장평고개 6차선 확장 공사 추진, 통로박스 개선, 아파트 단지 도시가스 보급 추진, 기성초 통학버스 문제 해결, 항도~건화공업 간 도로 확포장 등 민원 해결에 앞장서 왔다.

이 의원은 “시의원으로서의 지난 4년간을 돌이켜 보면 지역주민의 민원과 현안, 그리고 공약 이행에 최선을 다한 시간이었다”며 “4년 동안의 의정활동의 경험과 노하우, 행정적 정보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 번 더 지역을 위해 일 할 수 있도록 지원 부탁드린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