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3월 2일(수)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3월 2일(수)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02.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계의 대표 브랜드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거제에 온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장은익)은 오는 2022년 3월 2일(수)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 <손열음, 카푸스틴 and...>를 개최한다.

우크라이나 출신 작곡가 카푸스틴 서거를 추모하는 음반 발매를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리사이틀에서는 클래식과 재즈가 대담하게 혼합된 카푸스틴의 대표곡들을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명료하고 아름다운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카푸스틴은 재즈의 언어와 기법을 클래식에 혼합하여 사람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을 작곡했던 음악가로, 한국에서도 최근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연주를 통해 조금씩 알려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 연주회에서 평소에 흔히 듣기 힘든 카푸스틴의 여러 곡들과 함께 볼콤, 셰드린, 히르츠와 같은 현대 작곡가의 피아노 곡들이 연주되어 클래식과 재즈를 사랑하는 모든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아니스트 손열음은 차이콥스키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세계 음악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여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 및 연주자와 협연을 해오며, ‘클래식계의 젊은 거장’이라는 별명처럼 뛰어난 기량과 풍부한 해석력으로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이다.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 <손열음, 카푸스틴 and...>는 3월 2일(수)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며 입장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 10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매 공연마다 소독 등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체크를 진행한다. 관객들은 휴대폰 안심콜이나 QR 인증을 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