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 2022년 관광홍보 달력 배포
거제시, 2022년 관광홍보 달력 배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1.12.2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거제의 대표 관광지인 9경과 대표 특산품인 9품을 활용한 2022년 관광홍보 달력 1,800부를 제작해 거제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한 달력은 거제 9경 및 거제식물원 등 떠오르는 신규 관광지를 감각적으로 그려내 주요 삽화로 활용하였고, 거제 9품의 특성을 살린 매력적인 캐릭터를 계절별로 적재적소 삽입하여 소장가치를 더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고군분투 중인 한국여행업협회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더해갈 향인회를 대상으로 먼저 배포해 작지만 따뜻한 추억을 선물했으며, 거제여행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거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현재 배포 중에 있다.

배부처는 거제 관광안내소 3개 지점(가덕휴게소 내, 고현터미널 내, 사등면 소재)과 거제식물원(거제면 소재), 거제 감성여행라운지(일운면 소재), 거제섬앤섬길‧남파랑길 여행자센터(일운면 소재)이며, 관외 관광객들에게 달력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거제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지금, 여행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꿈꾸게 할 달력을 보며 잠시나마 힐링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작하였다.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게 될 그 날을 준비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