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통영고성 합동 채용박람회 17~19일
거제통영고성 합동 채용박람회 17~19일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1.11.15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고용시장 활성화를 위한 ‘거제통영고성 합동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취업위기 극복을 위해 고용위기지역으로 지정된 거제시통영시고성군이 손을 맞잡고 공동으로 주최하며, 통영지방고용노동지청 거제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함께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는 구인기업의 우수인력 채용과 구직자의 취업기회 제공하고자 구직자들이 보다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60여개 업체가 참여하고 450여명 채용을 추진할 예정이다.

참여를 바라는 구직자는 오는 16일까지 전용 홈페이지(통영거제고성채용박람회.kr)에서 채용공고를 확인 후 입사지원서를 등록하면 되고,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17~19일까지 온라인 화상면접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11월 19일에는 거제시 구직자 및 구인기업 중 온라인 면접이 어려운 구직자와 직무특성상 대면면접이 필수인 기업들을 위해 현장 면접부스가 운영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한 기업과 구직자만 참여가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에 따라 변화하는 채용환경에 맞추어 구직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구직정보를 접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시행한다”며 “이번 박람회 행사를 통해 지역기업과 많은 구직자들의 맞춤형 일자리 매칭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채용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채용박람회 진행본부(055-366-041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