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전국 매진 행렬! 뮤지컬 거제 상륙!
전국 매진 행렬! 뮤지컬 거제 상륙!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1.10.02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웹툰 원작 뮤지컬…10월 22일(금) 오후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전국 문예회관에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오고 있는 인기 웹툰 원작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거제에 온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10월 22일(금)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공연한다.

인기 웹툰에서 동명의 영화로도 재탄생한 바 있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2016년 초연한 이래 대부분의 지역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는 작품이다.

북한 최고의 엘리트 요원들이 남파 간첩으로 대한민국 달동네에 잠입하여 동네 바보와 가수 지망생,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살아가며 겪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번 공연은 독특하고 유쾌한 설정 속에 펼쳐지는 코믹하지만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평범한 삶의 소중함을 전한다. 특히, 배우들이 펼치는 액션 씬 또한 이번 공연의 놓칠 수 없는 재미로 꼽힌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2021년 10월 22일(금)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며 입장료는 R석 4만원, S석 2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 10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며 거제시문화예술재단과 세종공연예술센터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된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를 통해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되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휴대폰 안심콜이나 QR코드 인증을 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