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조선해양문화관-국립부산과학관, Beyond Science 전 성료
조선해양문화관-국립부산과학관, Beyond Science 전 성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1.06.28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조선해양문화관과 국립부산과학관은 6월 26일 찾아가는 작은 과학관 ‘Beyond Science’전을 성료했다.

이번 전시는 예술/놀이가 결합된 융합 콘텐츠 전시물을 전시 운영함으로써 예술과 과학, 그리고 놀이의 만남이라는 주제를 통해 과학을 넘어서 예술과 놀이로서 승화되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해 관람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는 ▲1부 수학과 과학의 원리 ▲2부 과학아 놀자 ▲3부 과학, 예술이 되다 등으로 구성되어 주요 전시물인 공기대포, 종이비행기 발사장치, 편광액자 등 다양하고도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조선해양문화관 김형만 관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어린이를 비롯한 관람객이 과학문화에 대한 관심을 가짐으로서 과학관 문화를 활성화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국립부산과학관 관계자는 “무더위를 녹이는 거제 시민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다음 기회에는 전시기간을 연장하여 더욱 많은 관람객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선해양문화관은 이외에도 기획전 어촌과 어망전과 해양플랜트 전을 운영하고 있다. 관람을 위한 자세한 사항은 조선해양문화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5-639-827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