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문화예술회관, 크로스오버의 거장 양방언 'EVOLUTION 2021'
거제문화예술회관, 크로스오버의 거장 양방언 'EVOLUTION 2021'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1.06.26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동계올림픽 음악 감독이자 수많은 영상 음악의 작곡가로 잘 알려진 크로스오버의 거장 양방언을 무대에서 만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7월 22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양방언 EVOLUTION 2021>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음악가 양방언의 독창적이고도 유려한 음악세계를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로, 그동안 발매되었던 앨범과 우리에게 친숙한 다양한 OST와 주제곡부터 신곡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크로스오버의 향연으로 초대한다. 아름다운 현의 선율과 파워풀한 타악기의 울림, 그리고 우리에게 익숙한 국악 악기와 판소리까지, 다채롭게 섞이는 양방언의 마법같은 음악을 통해, 관객들은 거장의 음악세계를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다.

양방언은 재일 한국인 음악가로 1996년 데뷔 후 세계의 유명 오케스트라들과 협연하여 앨범을 발표한 바 있으며, 영화·애니메이션·다큐멘터리·드라마 등의 OST를 작곡하여왔다. 작곡가, 프로듀서, 피아니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오고 있는 양방언은 2002년 부산아시안게임 공식 주제곡 ‘Frontier!’를 작곡하고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음악감독을 맡는 등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양방언 EVOLUTION 2021>은 2021년 7월 22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며 입장료는 R석 4만원, S석 3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 10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거제문화예술회관의 <양방언 Evolution 2021>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된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를 통해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되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휴대폰 안심콜이나 QR코드 인증을 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