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문화예술회관,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
거제문화예술회관,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1.05.11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 클라이번 콩쿠르 한국인 최초 우승자이자 세계적인 클래식 레이블 DECCA의 대표 아티스트인 피아티스트 선우예권이 거제에 온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5월 31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우리 귀에 무척이나 익숙하지만 실제로 피아니스트들이 연주하기는 까다로운 모차르트 작품들을 통해서 음악가이자 한 인간이 작곡가 모차르트의 어두운 고통의 순간부터 삶의 눈부신 순간까지를 음악으로 들려준다. 또한 아름답고 환상적인 쇼팽의 곡들을 통해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관객들에게 음악을 통한 위로를 전한다.

15회 반 클라이번 국제 콩쿠르의 우승자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선우예권은 그동안 휴스톤 심포니, 벨기에 국립 오케스트라, 센다이 필하모닉, 뮌헨 필하모닉 등 세계의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해왔으며, 카네기홀, 위그모어홀, 파리 코르토홀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연주하며 “그의 연주는 명료하고 에너지가 넘치며 황홀하다(뉴욕타임즈)”, “변함없고 한결 같이 우수한(인터내셔널 피아노)”,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천둥과 같은 종합적인 테크닉을 구사하는 피아니스트(시카고 트리뷴)” 등 최고의 찬사를 받아왔다.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은 작년 연말에 세계적인 클래식 레이블 DECCA의 대표 아티스트로 첫 스튜디오 앨범 ‘모차르트’를 발매하였으며, 이번 콘서트에서는 앨범에 수록된 일부 작품을 연주자의 실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은 2021년 5월 31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휴대폰 안심콜이나 QR코드 인증을 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