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한오멜, 능포동 사회공헌 이벤트 시행
㈜한오멜, 능포동 사회공헌 이벤트 시행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1.03.04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계층 15가구에 선물 배달 이벤트

거제시 예비사회적기업 ㈜한오멜(대표:박용석)은 지난 2월 지역주민들과 취약계층을 연결하는 매칭 이벤트를 벌여 당첨자 5명과 능포동 지역 저소득층 15가구들에 선물상자를 직접 전달했다.

㈜한오멜이 기획하고 사회적기업가 육성 창업팀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 이번 이벤트 “나도 묵고 니도 묵고”는 당첨자의 이름으로 지역의 소외 이웃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웃과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이벤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작년 10월부터 시작되어 3회째를 맞은 이번 이벤트는 능포동 주민센터를 통해 능포동의 형편이 어려운 수급자, 차상위, 독거노인 가구들을 추천받아 공정성을 기했다.

당첨자 ho2sang22님과 덕이네님은 “간식도 받고 좋은 일도 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멋진 일했다”며 뿌듯함을 전했고 간식선물을 받은 어르신들과 가정들 또한 기쁨과 감사를 표했다.

㈜한오멜 관계자는 “작은 관심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기획했는데 호응해주셔서 감사했고, 따뜻하게 맞아주시던 능포동 주민분들 덕분에 더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오멜은 수도배관과 보일러배관의 세척을 통해 수질개선과 난방효율개선을 주력하는 배관세척 전문기업으로 서부경남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9월 지역형 예비사회적기업과 국토교통형 예비사회적기업에 선정되어 지역 일자리 창출과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