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통영해경, 신년 충혼탑 참배 및 승진임용식 가져
통영해경, 신년 충혼탑 참배 및 승진임용식 가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1.01.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평한 통영해양경찰서장은 오늘(1월 4일) 신년을 맞아 국가를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넋을 기리기 위해 경남 통영시 명정동에 위치한 충렬사 및 무전동 원문고개에 위치한 충혼탑을 찾아 참배했다고 밝혔다.

이날 충혼탑 참배는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과 애국정신을 기리고 되새기며 엄숙하게 진행되었으나, 코로나19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하기 위해 해경서장만 단독으로 참배하였다.

또한 통영해경은 해양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경감 등 승진임용식을 하였다고 밝혔다.

통영해양경찰서장은 통영해경 직원들에게 신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해양의 안전에 더 신경을 써 소중한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으며, 승진자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계급의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말했다.

[승진임용 명단]

▲ 경위→경감

경위 이재석(경비구조과), 이석주(장비관리과), 제성호(1005함), 곽석만(1005함), 박종업(1005함), 김대성(1006함), 김종태(1006함), 백현호(512함), 황철주(308함), 김양석(308함), 김양희(P-03정), 이문도(P-29정), 이용택(P-101정), 채문욱(장승포파출소), 하성록(거제남부파출소), 이보성(고성파출소), 박윤찬(노량파출소), 오성권(고현파출소), 김정길(고현파출소)

▲ 경사→경위

경위 조규갑(장승포파출소)

▲ 경장→경사

경장 정종은(기획운영과), 서민우(수사과), 이희승(남해파출소)

▲ 8급→7급

8급 조용진(기획운영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