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통영해경, 통영파출소 남해청 관내 최우수파출소 선정
통영해경, 통영파출소 남해청 관내 최우수파출소 선정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0.12.2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해양경찰서(서장 김평한)는 통영파출소(소장 이광노)가 2020년 남해지방해양경찰청 관내 최우수파출소로 선정되어 상패 및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남해지방청은 매년 최우수 함정 및 파출소를 선정하고 있으며 올해는 작년과 달리 경찰서의 평가점수와 남해지방청의 점수를 합산하여 남해지방청 최우수 파출소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경찰서 평가에서는 각 파출소 경찰관의 개인별 업무역량과 팀별 상황훈련평가를 실시하였으며, 남해지방청 평가에서는 각 파출소의 구조, 검거 및 언론보도 주요실적과 인명구조 자격증 보유율, 긴급구조(잠수교육) 이수 및 교육훈련이수율의 역량강화 실적부분 그리고 자기주도근무추진의 평가를 실시하였다.

통영파출소는 경찰서 평가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고 남해지방청 평가지표인 실적부분의 만점과 자기주도근무추진에서 전국 3위를 하여 최종 점수 합산 결과 남해지방청 관내 23개의 파출소중 최우수 파출소에 선정되었다.

통영해경은 치안수요가 많은 통영파출소는 개개인마다 어떤 상황이라도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가 철저히 되어있으며 반복되는 훈련 및 수많은 실적과 자기주도근무 추진의 노력이 이번 최우수파출소라는 좋은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평한 통영해경서장은 “최우수파출소에 선정된 만큼 국민이 요구하는 해양경찰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