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뮤지컬 ‘레미제라블’ 거제 온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거제 온다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11.06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0일(화) 오후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휴 잭맨이 장발장으로 나온 영화 ‘레미제라블’을 감동적으로 봤다면?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싶지만 아이들이 지겨워 할까봐 망설여진다면? 세상에서 제일 위대한 명작 <레미제라블>을 뮤지컬 갈라 콘서트로 만날 수 있는 거제문화예술회관으로 오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12월10일(화) 오후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을 공연한다.

이번에 공연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레미제라블>은 지휘자 전진의 지휘로 프로 합창단인 부산시립합창단의 소속 솔리스트들과 오케스트라 등 100여명이 대거 참여하여, 뮤지컬에 나오는 주옥같은 곡들을 연기와 함께 감동적으로 들려준다.

3시간에 달하는 긴 러닝타임의 원작 뮤지컬을 압축한 것 같은 형식으로 배우 정호준의 해설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은 물론이고 평소 뮤지컬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관람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우리가 흔히 ‘장발장 이야기’라고 알고 있는 프랑스의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프랑스 6월 항쟁을 배경으로 19세기 하층민들의 고통스러운 삶과 혁명을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군상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대작 으로, 1980년 프랑스 파리에서 초연 이후 1985년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대형 뮤지컬로 다시 제작되어 현재까지도 세계 곳곳에서 큰 인기를 끌며 공연되고 있으며, 2012년도에는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은 2019년 12월 10일(화) 오후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