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문예회관, 서예 가곡 유화 수강생 모집
거제문예회관, 서예 가곡 유화 수강생 모집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06.19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이 직접 운영하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3학기 프로그램 수강 신청이 오는 6월 27일(목)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지역에서 활동하는 전문 예술인의 강의로 이뤄지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에서는 서예, 가곡, 유화, 한국채색화 등의 강좌가 개설되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강좌는 서예가, 화가, 성악가 등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으로 강의가 알차고 수강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각 분야 전문가의 수업을 저렴한 비용으로 누릴 수 있어 지역민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학기에는 서예가 해범 진영세 선생님의 서예 강좌부터, 지역 원로화가 여형구 선생님의 유화 강좌, 민화 전문가인 김아람 선생님의 한국채색화 강좌를 비롯하여, 성악가 황윤정 선생님에게 발성법부터 직접 배울 수 있는 가곡 강좌까지 알찬 문화예술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시민들의 생활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서 오는 12월에 2019년 수강자들이 배운 작품을 직접 발표할 수 있는 장도 마련이 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매년 4학기제로 운영되며 한 학기당 10주 과정으로 완성도 높은 수업을 위하여 주1회 90분 수업으로 진행된다.

각 강좌별 수강료는 9만원이며 수업에 따라 별도의 재료비나 개인 준비물이 필요하다. 수강신청 및 문의는 전화(055- 680-1014)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eojeart.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