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거제리인스테이호텔 MOU 체결
거제시-거제리인스테이호텔 MOU 체결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06.0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지난 29일 거제리인스테이호텔과 거제시에서 개최되는 체육행사 및 동계전지훈련 등에 참가하는 선수단 투숙 시 단체할인 혜택 제공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시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체육행사와 동계전지훈련을 위해 우리시를 찾는 체육관계자와 선수의 숙박비 부담이 줄어 우리시를 더 많이 찾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약에 참석한 거제리인스테이호텔 한윤철 대표는 “지역경제 침체로 인해 호텔 운영에 어려움이 있으나 앞서 개최한 경남도민체육대회를 통해 잠시나마 수혜를 볼 수 있었다”며 “거제시를 찾는 단체 투숙객이 늘어나면 좋겠다.”는 뜻을 나타냈다.

이에 변광용 거제시장은 “대규모 체육행사 개최 및 동계전지훈련 유치를 통한 선수단과 관계자의 직․간접 소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관내 숙박업체와 지속적인 협약을 바탕으로 도 ․ 전국 단위 체육행사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에는 거제스포츠파크, 둔덕가족생활체육공원 등 30여개 공공체육시설이 운영중이고, 2018년 동계전지훈련을 통해 초․중․고, 프로 520여개 팀, 30,000명이 찾았으며, 올해 말 준공 예정인 하청스포츠파크가 운영되면 체육행사 유치와 동계전지훈련 참가에 더 큰 유인책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