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4주년 행사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4주년 행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05.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8일 개관 4주년 기념행사로 <응답하라! 2015>가 많은 시민들의 참여로 성황리 개최되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행사는 가족&추억을 테마로 △우드아트 가족얼굴 △가족 희망 저금통 △추억 뻥스크림 △추억의 DDR게임 등 20여개의 체험활동과 <CHK 올스타즈> 소속 청소년들의 축하무대, 그리고 <코믹 마술&저글링 쇼> 가족 공연 등을 선보여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호응을 받았다.

그 외에도 <키다리아저씨와 함께하는 풍선아트>, <뽑기! 추억의 가족놀이 이벤트>, <개관 4주년 기념 떡 나눔 행사> 등 아이와 어른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로 참가자들의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그리고 이날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청소년들의 마음건강을 테마로 하여 △마음을 전해요. 엽서쓰기 △1388 열쇠고리 만들기 △행복 모래유리병 만들기 △커플 타투 등을 운영하여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개관 행사가 되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옥일권 본부장은 “오늘 행사는 고현문화의집 개관 4주년을 기념하여 함께 기뻐하고 그동안 이용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나누기 위한 행사인 만큼, 청소년과 부모가 서로 공감대를 돈독히 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했으며, 개관식 준비를 위해 열정을 다해준 고현청소년 문화의집 동아리 연합 청소년들에 대한 격려 인사도 아끼지 않았다.

이번 개관 4주년 행사에는 고현문화의집 동아리연합 청소년들이 직접 홍보 포스터 제작하고 기획․운영하여 더욱 의미가 컸으며,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 동아리 연합 △별솔 △사랑On △뉴스테이션 △다원 △모해 △스타덤 △어뮤즈 △청소년인권지킴이단 △키티 △홍익인간 △EBS △GJPD △0check △GJ특공대 등이 함께 기획하고 참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