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축산농협, 제10회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
거제축산농협, 제10회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05.03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축산농협(조합장 박종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해 가족의 소중함과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 지역사회 문화 소통을 위한 사회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거제교육지원청과 나눔축산운동본부 경남도지부가 후원하는 ‘제10회 거제축산농협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가 4월 27일(토)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행사는 그림그리기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체험행사로 진행되어 매년 참여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부모님과 어린이들 약 2,000여명의 거제시민이 참여하여 명실공히 거제시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였다.

한편 이날 대회는 ‘즐거운 봄소풍’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어린이 선착순 1,000명에게 사은품(패션장바구니, 트라이탄 보틀)을 증정하였다. 체험행사로는 보물찾기, 에어바운스 어린이 놀이터, 추억의 뽑기놀이, 어린이낚시터(자석물고기), 대형비눗방울놀이, 세상에 하나뿐인 바람개비 만들기, 어린이타투체험, 즉석사진을 찍어주는 캐릭터체험관(백설공주, 토르등)도 마련됐다.

또한 가족과 함께하는 ‘엄마! 아빠! 림보왕을 찾아라’, ‘날아라 고무신 게임’을 진행하여 가족행사로서 즐거움을 더하고 가족애를 높이기도 했다. 한우떡볶이 시식회는 500인분을 준비하였지만 30분만에 소진되는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큰 호응을 얻었다.

매년 더워지는 것을 감안하여 작년 대비 더 많은 천막을 설치하여 참가자들을 위한 그늘을 만들어 더 좋은 환경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하는 주최측의 배려도 돋보였다.

거제축산농협 조합장 박종우는 “이번 대회는 조합장 당선 이후 첫 행사로 기대감도 크고 많은 신경을 썼다.”며 “행사 현장에서 많은 부모님과 아이들이 참여하여 즐겁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거제지역 경기가 아직 좋지는 않지만 시민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축제를 비롯해 장학사업과 복지사업등도 확대 추진해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여 더욱더 사회에 공헌하겠다.” 고 인사를 전했다.

이번 대회에서 수상자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거제교육지원청장상, 거제축산업협동조합장상과 상품권이 지급되며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1층 중앙로비에 2주간 전시될 예정이다. 시상은 5월 24일(금) 거제축산농협 홈페이지 (http://geojech.nonghyup.com) 공지 및 개별통지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