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직무대행, 도지사 표창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직무대행, 도지사 표창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04.1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경상남도장애인단체총연합회에서 주최하고 경상남도에서 지원하는 제39회 장애인의 날 행사가 창원 경륜공단에서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에서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직무대행이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윤숙이 관장직무대행은 2016년 5월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 입사하여 지역사회의 복지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복지활동을 실천하였다.

특히, 거제시의 숙원과제였던 거제시장애인복지관 분리를 도맡아 추진하였고, 장애유형별, 생애주기에 맞는 사업추진을 위해 6개 팀으로 시스템을 구축하여 맞춤형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는 데 힘썼다.

그 결과, 올해 기준 약 이억이천오백만원에 달하는 외부 자원을 확보하여 예산절감에 큰 기여를 하였으며, 장애당사자와 그의 가족들에게 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윤숙이 관장은“표창을 받게 된 것은 개인의 노력이 아닌, 장애당사자, 장애자녀를 둔 가족들, 현장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직원들의 공로 덕분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장애인복지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개관 이래 빠른 성장을 거듭하면서 눈부신 발전을 해왔다. 올해 거제시 장애인형 체육관·복지관 국비사업에 선정된 만큼 거제시장애인복지관 건립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