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YMCA 청소년문화축제 청소년기획단 발대식
거제YMCA 청소년문화축제 청소년기획단 발대식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04.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YMCA는 2019년 제18회 거제시청소년문화축제 청소년기획단 발대식을 4월13일(토) 거제시공공청사 대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청소년문화축제 기획단으로는 거제고등학교, 거제공업고등학교, 거제상문고등학교, 거제옥포고등학교, 중앙고등학교, 경남산업고등학교, 연초고등학교 등 거제시 지역에 있는 27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 신청을 하였으며 발대식에는 1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하였다.

앞으로 청소년문화축제 기획단은 무대 분과, 놀이·체험부스 분과, 사람책도서관 분과, RUN to RUN(오리엔티어링) 분과, 취재 분과로 총 5개 기획단으로 나뉘어서 활동하게 되며 축제의 모든 제반 사항을 기획하고 준비하며 진행하게 된다.

거제YMCA 하락종 사무총장은 “청소년이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멋진 축제를 만들어 가게 되길 기대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청소년축제 기획단으로서의 활동에 자부심을 가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발대식에는 참가 학생들이 의견을 모아 축제의 소제목으로 “거제의 에너자이저, 우리는 티네이저(teenager)”로 정하였으며 각 분과별 O.T를 진행하였다.

2019년 제18회 거제시청소년문화축제는 오는 5월25일(토)에 독봉산 웰빙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며, 거제 지역의 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놀이·체험부스, RUN to RUN(오리엔티어링), 사람책도서관, 열린무대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