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청소년운영위원회 기관장과 간담회
청소년운영위원회 기관장과 간담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04.09 0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우만세’ 가 지난 6일 다목적실에서 청소년수련관 관장과의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분기 추진실적 보고와 2분기 주요 활동계획 보고 △시설 모니터링 내용 보고와 답변 △청소년수련시설 운영활성화를 위한 방안 협의 순으로 진행됐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우만세’ 방지현(상문고 2) 위원장은 “기관장과 수련관을 위한 이번 간담회를 통해 시설 모니터링 내용 전달 이외에도 수련관 동아리들 대부분이 이야기했던 지원금 부족 부분을 대신 전달했고, 수련관의 주인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야 할 사명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청소년수련관 김형만 관장은 “시설에 문제가 있는 것은 바로 조치하고 차기 동아리 예산수립에도 의견을 반영하겠다.”며 “앞으로도 수련관의 주인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언제든지 의견을 전달하면 적극 수렴하겠다”며 청소년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에 근거한 법적기구로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참여를 이끌어내고, 청소년시설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전국 청소년시설에서 운영되고 있는 청소년 자치조직기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