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연합 체육대회 성료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연합 체육대회 성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04.05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3월 30일(토) 동아리연합 청소년을 대상으로 ‘버라이어티한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버라이어티한 체육대회’는 청소년 동아리들의 소속감 향상과 동아리 회원들 간의 유대감 형성을 통해 단결력을 높여 동아리 활동의 팀워크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행사로 제5기 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 준비, 진행하여 자발적이고 주체적인 청소년 행사로 진행했다.

총 18개 동아리 200명이 모여 동아리를 소개했고, 동아리원들이 협력하여 만든 동아리 홍보 포스터를 전시하고, 창의력 있는 포스터 투표를 통해 시상을 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준비한 도전 골든벨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서 서로에 대해 이해하고 알아가는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가졌다.

김형만 청소년사업팀장은 “많은 경험이 필요한 청소년 시기인 만큼 지역사회와 주변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시야를 넓혀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그리고 미래의 희망인 우리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갖고 후원해주신 기아자동차 고현대리점(과장 이양수)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는, △학습&인성(모해, 다원, 홍익인간), △댄스(라온, MMB), △밴드(크레센도, 락더하우스) △코딩(0-check, SW 메이커스 거제), △요리(어뮤즈), △유아(키티, 꿈빛나래), △과학(스타덤), △영어보드(EBS), 홍보(GJ특공대), 기획(별솔), 토론(뉴스테이션), △경찰(GJPD)로 총 18개 동아리가 연간 회칙과 운영계획을 수립하여 2019년 알차게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