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둔덕면 '청마꽃들 축제' 평가보고회 열어
둔덕면 '청마꽃들 축제' 평가보고회 열어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11.3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마꽃들추진위원회(위원장 이선균)은 지난 28일 둔덕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청마꽃들추진위원회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청마꽃들 축제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이선균 축제추진위원장은 “지난 8월 무더위와 가뭄으로 코스모스단지 조성을 위해 행정과 추진위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름다운 가을꽃을 피워 우리시를 대표하는 가을꽃 축제로 자리 잡게 된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더 알찬 청마꽃들 축제를 준비하자”고 보고했다.

서점호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마꽃들 축제는 풍요로운 농촌을 구상하던 작은 고민에서 시작해 이제는 지역공동체 의식의 역량을 결집하여 둔덕 농업발전의 기반을 마련한 만큼 여러 가지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서로 공유하고 평가하여 앞으로 개선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그 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또 이형운 둔덕면장도“축제위원들과 봉사단체, 참여한 모든 지역민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더 나은 지역축제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평가보고회 관계자는“올해 청마꽃들축제는 사상 유래 없는 폭염과 가뭄에 따른 코스모스 개화 문제와 행사직전 강우 등 어려운 상황도 있었지만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해 약 1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고 둔덕면 지역농산품인 포도판매에 크게 기여하는 등 대체로 성공을 거뒀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