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옥포사회복지관장배 탁구대회 열어
옥포사회복지관장배 탁구대회 열어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11.1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지난 11월 15일 지역주민동아리 소속 ‘소소소 탁구동아리’ 회원들과 함께 올해로 4번째를 맞는 “2018 옥포종합사회복지관장배 탁구대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탁구대회는 남자단식, 여자단식,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5종목 이었으며 한 달간의 치열한 예선전을 거치며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회원 간의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탁구동아리 회원들은 노인취미교실 탁구수업을 통해 탁구 기술과 기량을 발전시켜 왔으며 높은 관심과 열정으로 동아리모임을 조직하여 활발히 역량을 키울 수 있었다. 또한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경로식당에 꾸준히 백미후원을 하였으며, 이원달 강사를 비롯하여 여러모로 옥포복지관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원진실 관장은 “탁구대회를 통해 회원 간 따뜻한 친목도모와, 경기를 진행하며 선의의 경쟁으로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 뜻깊게 생각하며 기쁘다. 탁구동아리 활동이 회원분들의 건강한 노후와 활기찬 생활을 위해 앞으로도 알차게 진행되길 바란다. ”며 격려의 마음을 전하였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탁구동아리는 지역주민 65세이상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매주 월, 목요일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동아리활동 문의 055-680-70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