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립하청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 행사
거제시립하청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 행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7.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립하청도서관은 오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연다.

먼저 27일에는 지원사업(한국문화예술위원회 추진)으로 선정된 신나는 예술여행 동화음악극‘이야기 동개비’공연이 열린다. 구연동화와 앙상블, 샌드아트 등을 바탕으로 한 400년 전 설화이야기로, 오후 3시에 시작하고 관람권은 무료로 오후 2시부터 선착순 배부한다.

28일에는 책놀이 특강(파티용품 만들기 체험), 온가족 다육이 화분 만들기, 공룡 손인형 만들기, 개관1주년 기념 포토존이 설치된다. 이외에도 정해진 시간대 대출자에게 솜사탕(27일)과 풍선아트(28일)를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참가 접수는 거제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eoje.go.kr)나 전화(☎639-3921)로 문의하면 된다.

전병근 교육체육과장은 “지난 1년간 관심과 애정을 갖고 하청도서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시민에게 다가가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 문화정책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작년 7월 개관한 거제시립하청도서관은 김상문 재경거제향우회 14대 회장(D&H 주식회사회장)의 현판 기증과 이용운, 주일자 부부의 도서와 정기간행물 기증 등 지역 출신인의 응원과 함께 성장해 2만 1천여 권의 장서를 소장하고 있으며, 연간 5만여 명의 시민이 이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