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박용안 후보, 선거운동 마무리 인사
박용안 후보, 선거운동 마무리 인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6.12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지역구 동민, 그리고 거제시민 여러분!

거제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고현동, 상문동, 장평동’을 아우르는 경남도의원 1선거구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후보 박용안, 공식 선거 운동을 마치며 거제시민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 올립니다.

3월부터 3개월여에 이르는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인사를 드리면서 비할 데 없는 소중한 경험을 체득했습니다. 줄어든 체중과 까맣게 그을린 얼굴 만큼, 지역 곳곳에서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를 더욱 담금질하는 계기도 됐습니다.

침체한 지역경제에 대한 걱정과 다양한 지역 현안의 조속한 추진 등등, 그 모든 목소리는 ‘살기 좋은 거제’를 염원하는 주민들의 당연한 소망이요, 간절한 바람이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인사를 드리며 과분한 사랑도 함께 받았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저 박용안, 국회에서 정책 입안을 맡아 거제 현안을 다룬 경험이 있습니다. 누누이 말씀드렸듯, ‘동네일이 곧 나랏일’입니다. 제 경험과 지식을 시민과 우리 지역을 위한 지혜로 온전히 활용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성원과 지지를 당부드려 봅니다.

공원에서 만난 아이들과 아빠 엄마, 출퇴근 길에서 만나는 직장인, 재래시장에서 만난 어머님, 경로당에서 뵌 어르신, 우리가 아껴야 할 미래세대이자 형제자매이며 어버이로서 거제를 함께 가꿔갈 이웃들이었습니다. 저 박용안, 모두의 여망을 오롯이 보았습니다!

13일, 거제를 위한 소중한 투표에 꼭 동참해주시길 당부드리며,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