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시의원(가) 무소속 심학수 후보, 공약 발표
시의원(가) 무소속 심학수 후보, 공약 발표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5.1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학수(58) 거제시의회의원 가 선거구 예비후보(무소속)가 3대 의제 6대 공약 중 첫 번째로 ‘고현동=문화활성’ 이라는 의제로 공약 1~2호를 발표했다. 고현동 마스터플랜을 시민에게 제시하고, 변모된 고현동의 청사진을 제시한다는 것이다. 고현시장 활성화와 청소년 문화거리 조성 공약이다.

① 고현시장 어울림 한마당 실시 (상·하반기)

- 조선업 불황으로 얼어붙은 지역내 소비심리를 축제행사 개최를 통해 해소하고 고현시장 홍보를 통한 전국 제일의 문화 관광형 시장으로 새롭게 조성하겠습니다.

-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을 통해 고현시장을 남해안 대표시장으로 육성하고, 주차장 1층에 해양 먹거리 장터를 조성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 하겠습니다.

② 청소년 문화거리 조성

- 청소년 문화공간, 어린이들의 놀이공간, 시민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고현항 재개발 사업과 연계한 명실상부한 거제의 랜드마크 친환경 광장으로 조성하겠습니다.

- 거제시는 다른 중소도시에 비하여 도심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인근 도시로 나갈 수밖에 없는 실정이며, 이에 고현항 재개발 사업과 연계한 청소년 문화거리 조성공약을 통하여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가 우리 거제시의 새로운 예술문화 랜드마크로 태어 날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