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배달안하는 족발집, 토시래
배달안하는 족발집, 토시래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2.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법은 특제육수, 맛 유지 위해 배달안해, 카페형 인테리어

족발의 발칙하고 유쾌한 상상-토시래

비법은 특제육수, 맛 유지 위해 배달안해, 카페형 인테리어


▲ 황금보쌈 요리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인기 있는 음식으로 '족발'을 빼놓을 수 없다. 돼지의 발 부분의 살을 익혀서 기름을 빼고 양념장에 조린 음식으로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젤라틴 성분도 풍부하다.

족발과 보쌈전문점인 토시래 고현점이 최근 오픈했다. 지난해 말 옥포 토시래에 이어 거제에서는 두번째 가게다.
30여가지 재료와 특제육수가 이집 맛의 비법이다. 일정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배달은 하지 않는다. 카페형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 카페형 인테리어가 눈에 띠는 토시래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 해도 안전성을 의심해야 한다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없다. 특히 먹거리 안전 문제에 예민한 우리 사회에서는 더욱 그렇다.
실제로 외식시장은 잊을만하면 터지는 먹거리 파동으로 인해 큰 피해를 보고 있다.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는 믿을 수 있는 외식 시스템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의 우려를 씻어내고 있다.

‘토시래’의 가장 큰 장점은 하루에 한 번 각종 야채와 과일을 넣은 육수를 끓여 내 신선도를 유지한다는 것이다.

▲ 냉채족발
철저한 공정 상태를 거친 깨끗하고 신선한 국내상 생족을 사용, 족발의 안전성 부분도 완벽하게 보완하고 있다. 전문 슈퍼바이저가 직접 육수와 족발 관리에 참여하면서 최상의 맛과 퀄리티,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토시래 고현점 김우정 대표는“토시래는 철저한 검증제도, 육수와 족발의 신선도, 항균동 시스템을 매장에 설치해 고객들의 신뢰와 함께 맛으로 승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시래 고현점633-7826 

토시래 옥포점687-78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