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성군민과 함께하는 음악회
고성군민과 함께하는 음악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8.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팝스오케스트라, 오는 27일 밤 7시 30분 가수 유열, 색소폰, 소프라노‧테너 공연 등으로 감동 선사

고성군(군수 하학열)은 오는 27일 밤 7시 30분,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군민과 함께하는 ‘경남팝스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한다.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고성군, 고성예총, 경남예총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경남도민예술단의 순회공연으로 수준 높은 음악으로 군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연에는 가수 유열, 소프라노 김민형, 테너 김동녘, 색소폰 이병주가 무대에 오른다.

  공연은 경남팝스오케스트라(지휘자 최천희)의 ‘서곡 윌리엄 텔’과 ‘나팔수의 휴일’ 연주를 시작으로 소프라노 김민형이 ‘내 맘의 강물’, ‘Mattinata’을, 테너 김동녘이 ‘남 몰래 흐르는 눈물’, ‘오 솔레미오’를 들려준다. 이어 듀엣으로 김민형과 김동녘이 ‘투나잇’, ‘축배의 노래‘, ’산체의 아이들‘을 선사한다. 색소폰 연주자 이병주는 ’Feel so Good’, ‘My Way’, ‘Quien Sera’를 연주하고, 가수 유열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화려한 날은 가고’, ‘사랑의 찬가’, ‘이별이래’를 부르며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다.

  군 관계자는 “지방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오케스트라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군민들이 관람하여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