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한표, 2014년 하계 지역별 간담회
김한표, 2014년 하계 지역별 간담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7.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월 국회 비회기중에 19개 면·동별 주민 대상으로 개최...지역별 주요현안사업 추진현황 설명 및 의견 청취

김한표 의원(거제시, 새누리당)은 7~8월 국회가 열리지 않는 시기를 이용하여 거제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찾아가서 듣기 위한 `2014년 하계 지역별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19개 면·동을 대상으로 모두 실시할 예정이며 지역별 주요현안사업 추진현황 및 상반기 의정활동을 설명하고 해당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하반기 정기국회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

하계 지역별 간담회는 17일(목) 남부면을 시작으로 8월 하순 정기국회 시작 전까지 시간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주말을 포함해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해당 지역 시·도의원들도 함께 참석하여 현안사업 및 민원해결을 공동으로 추진할 것이다.

김한표 의원은 “지난 지방선거에서 새누리당은 거제의 미래비전과 발전전략을 제시하여 거제시민 여러분의 과분한 관심과 성원을 받았지만 일일이 찾아뵙고 감사의 말씀을 전하지 못했다”고 밝히며, “이번 지역별 간담회를 통해 지방선거에 대한 감사의 말씀과 지역현안사업 추진현황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토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