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제19회 고성군 여성주간 기념행사 풍성
제19회 고성군 여성주간 기념행사 풍성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7.0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창 백지원의 문화공연, 가수 나현재와 함께 하는 노래교실 등 행사 다채

제19회 고성군 여성주간 기념행사가 4일 오후 2시 10분, 여성 지도자, 군민 등 4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문화체육센터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고성군이 주최하고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여성의 발전을 도모하고 남녀평등촉진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1995년 12월 제정된 여성발전기본법에 따라 지정된 여성주간(7월 1일부터 7일까지)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여성이 마음 놓고 일하는 사회, 행복한 고성군’이라는 주제로 명창 백지원의 공연이 행사의 첫 문을 열었으며, 여성권익증진과 지위향상 및 양성평등 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유공자에 대한 표창 등 다양한 기념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시상에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박영숙 회장이 공로패를 수상하고, 여성의 권익증진과 지위향상 및 양성평등 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부회장을 역임한 최인숙 씨, 주민생활과 김민정 주무관이 경상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하고, 고성읍적십자봉사회 김말남 씨 외 22명이 군수 표창을, 생활개선고성군연합회 김둘애 씨, 고성군재향군인여성회 허은정 씨가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