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블루시티투어, 연휴맞아 7일 특별운행
거제블루시티투어, 연휴맞아 7일 특별운행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5.0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는 5월 7일(월요일) 거제블루시티투어 특별 운행을 실시한다.

거제블루시티투어는 본래 1일 1회, 월요일을 제외하고 총 3개의 노선을 운행하지만, 이번 7일(월요일)은 어린이날 연휴(5월5일~7일)를 맞이하여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해 특별 운행을 실시한다.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는 최근 개장한 거제관광모노레일을 비롯해 외도와 거제해금강, 바람의언덕·신선대, 학동흑진주몽돌해변 등 거제의 주요 관광지를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게 해주며, 옥포대첩기념공원과 칠천량해전공원, 거제도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김영삼대통령기록전시관 등을 통해 역사 교육의 장을 펼치기도 한다.

시티투어버스 이용자에 한해 유료관광지 입장료 할인혜택(약20%)과 숙련된 가이드의 관광 설명도 덤으로 주어진다. 또한 차량 운전과 주차 걱정 없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아름다운 해안도로 일주를 즐길 수 있으니 어버이날을 맞이한 효도 상품으로도 제격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는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보는 즐거움을 주는 것은 물론, 역사교육을 통한 우리 아이들의 정서함양에도 큰 도움을 준다. 본디 월요일은 휴무이나, 이번 월요일(7일)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서 특별 운행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 고 당부하였다.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탑승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로 전화(055-636-3000)와 인터넷(www.geojebluecitytour.com)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