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협수협앞, 중곡동 입구, 상동축협앞 단속 강화
고협수협앞, 중곡동 입구, 상동축협앞 단속 강화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5.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 수협앞 차로별 직진과 좌회전 신호를 잘 지켜야 함. 사고 위험으로 상시 단속
상동 축협앞 차로별 직진금지 등 신호를 잘 지켜야 함
고현수협앞 4거리와 중곡동 입구, 상동 축협앞 4거리는 교통신호가 바뀌었으나 이를 잘 알지 못하는 운전자들이 신호위반으로 적발되거나 사고가 발생하기도 하니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거제시 고현동 수협앞 사거리 신호대(옥포.중곡동에서 운행시)에서 고현사거리 (직진)방향 운행시는 2차로로. 상동.문동방향은 1.2차로에는 좌회전 차량운행해야한다.

 

거제대로 중곡8번 교차로 신호대(한내.오비.중곡동에서)1차로에는 좌회전, 장승포.수월. 2차로에는 직진.우회전, 고현수협.버스터미날 우회전 운행을 해야한다.

 

그리고, 상동동 축협농수산물앞 사거리신호대교차로에소도 아주.문동방면에서(미즈맘산부인과병원앞)시청.백병원1차로에서는좌회전과, 2차로에서도 좌회전 또는 직진할 수 있다.

얼마전 학원차량이 1차로 좌회전 차로에서 고현쪽으로 직진운행하다가 사고가 발생하기도 했다.

 

교차로 통행방법 위반이 자주발생하는 3곳의 장소에서는 경찰이 위반차량 직접 단속 또는 캠코더 세워 위반차량들을 단속하니 위. 아래표시된 것 확인하고 안전운전해야 한다.
위반시 도로교통법제 25조법칙금 4만원납부해야한다.

교차로나 방향전환시에도 방향지시기(깜박이) 미작동 시에 도로교통법 제38조 1항 위반으로 3만원 범칙금도 부과된다.

거제경찰서에서는 특히, 방향지시기(일명 깜박이)미작동 교통법규 단속을 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