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경수 의원, 정책행보… 광역교통망 확충, 환승시스템 도입 강조
김경수 의원, 정책행보… 광역교통망 확충, 환승시스템 도입 강조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4.23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부 언론 악의적 보도 도 넘어… 신속한 수사 당부 및 협조의 뜻 거듭 밝혀

  경남도지사 출마를 선언한 김경수 의원(경남 김해을)이 경남에서 정책행보를 이어 갔다. 김 의원은 23일(월) 오후, 경남도민일보(경남 창원시 소재) 강당에서 열린 <경남 도시농촌 공간 교통정책 공청회>에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위원장 민홍철/경남 김해갑)과 단디정책연구소(소장 유진상/창원대 교수)가 공동 주관한 이날 공청회는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농촌 만들기를 위한 경남형 공간과 교통 정책 구현’을 주제로 도시, 건축, 도시재생, 농촌활력, 대중교통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김 의원은 인사말에서 “도민들의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광역교통망 확충과 대중교통 환승시스템 도입이 절실하다”며, “지방분권 및 지방정부 간 긴밀한 협력과 통합행정을 통한 문제해결”을 강조했다.
  또 “이번 선거는 경남이 과거로 갈 것인지, 미래로 갈 것인지를 결정짓는 선거”라며, “피폐해질 대로 피폐해진 경남도민의 삶을 책임지고 다시 일으켜 세울 사람이 누구인지를 선택하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공청회에는 각계 전문가와 더불어민주당 경남지역 출마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토론을 이어갔다. 김 의원은 두 시간 넘게 이어진 이날 공청회에서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

  한편 김 의원은 행사 후 언론과 만나, “최근 들어 일부 언론의 악의적인 보도가 도를 넘고, 오보를 양산하고 있다”며, “이런 비정상적인 상황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신속한 수사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필요한 모든 협조의 뜻을 거듭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